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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핀ID가 있으신 분은 아이핀ID, 비밀번호, 문자입력을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간혹 문자입력의 이미지가 판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판별하기 쉬운 문자가 표시될 때까지 파란색으로 표시된 "새로고침"을 반복해서 클릭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 아이핀ID가 없으신 분은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신규발급"을 클릭하시어 절차에 따라 발급하신 후, 본 화면에서 다시
    인증처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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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기사 및 의료관리자 국가자격시험 인터넷접수처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고유식별번호)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한 안내 약관에 "확인 및 동의" 하신 후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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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메일 및 전화번호(핸드폰)은 응시 및 결제 상황 등을 수신할 수 있도록 반드시 최신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음으로"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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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세부선택
  • 응시직종, 급수, 시험일정, 응시지역을 선택하신 후, "다음으로"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자는 반드시 "면제요건 규약확인"을 클릭하여 해당 규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기시험면제 및 응시요건에 본인이 해당하는 요건이 표시가 안될 경우, 일단 "해당사항없음"으로 접수처리를 완료하신 후, 반드시 담당자(능력평가팀 : 051-620-5831)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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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드시 접수 정보가 문제없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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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하신 각 결제방법에 따라 결제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응시표확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 "응시표출력"를 클릭하시어 반드시 응시표를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완료 후, 아무런 에러없이 응시표확인화면이 표시가 안되는 경우에는 "원서접수 > 원서접수 현황" 에서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해당화면에서 응시표를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응시표 확인
원서접수 현황

응시표 출력접수처리를 완료하신 후, 반드시 "원서접수 > 원서접수 현황" 에서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한번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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