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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핀ID가 있으신 분은 아이핀ID, 비밀번호, 문자입력을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간혹 문자입력의 이미지가 판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판별하기 쉬운 문자가 표시될 때까지 파란색으로 표시된 "새로고침"을 반복해서 클릭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 아이핀ID가 없으신 분은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신규발급"을 클릭하시어 절차에 따라 발급하신 후,
본 화면에서 다시
인증처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약관동의
해기사 및 의료관리자 국가자격시험 인터넷접수처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고유식별번호)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한 안내 약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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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에 응시이력이 있으시거나 사전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분은 기존에 등록된 정보가 초기표시됩니다.
- 단, 파란색으로 표시된, "성명/생년월일/성별"은 본인 인증의 확인을 위해 응시자 본인 정보를 다시 입력받습니다.
-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메일 및 전화번호(핸드폰)은 응시 및 결제 상황 등을 수신할 수 있도록 반드시 최신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음으로"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응시세부선택
- 응시직종, 급수, 시험일정, 응시지역을 선택하신 후, "다음으로"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자는 반드시 "면제요건 규약확인"을 클릭하여 해당 규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기시험면제 및 응시요건에 본인이 해당하는 요건이 표시가 안될 경우, 일단 "해당사항없음"으로 접수처리를 완료하신 후, 반드시 담당자(능력평가팀 : 051-620-5831)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 반드시 접수 정보가 문제없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응시표 확인
- 선택하신 각 결제방법에 따라 결제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시면 응시표확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 "응시표출력"를 클릭하시어 반드시 응시표를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완료 후, 아무런 에러없이 응시표확인화면이 표시가 안되는 경우에는 "원서접수 > 원서접수 현황" 에서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해당화면에서 응시표를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현황
응시표 출력접수처리를 완료하신 후, 반드시 "원서접수 > 원서접수 현황" 에서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한번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표 출력
원서접수 선택
아래의 화면에서 "응시표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현황
접수한 시험의 하단에 "응시표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응시표 출력
- Adobe Reader를 통해 응시표를 표시하고, "인쇄아이콘" 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 Adobe Reader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분은 "뷰어 다운로드 하기" 후, 설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취소(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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